AMINA
세상을 바꾸는 작은힘 - 아미나
최근 공지내용을 확인하세요~
공지사항 바로가기
포인트는 언제 소멸 되나요?
"설문앱테크 포인트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소멸되며, 복구되지 않습니다.<br/><br/>
1. 회원이 ‘설문앱테크 서비스’를 해지한 경우<br/>
2. 회원 자격이 박탈된 경우(타인의 정보 도용)<br/>
3. 만 19세 미만: 상품권 전환 신청 후 상품권 지급일이 경과하기 이전에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회원 자격이 박탈된 경우 (전환신청 이력이 소멸되어 미지급됨)<br/>
4. 포인트 유효기간 만료일의 익월 1일에 월 단위로 자동 소멸 ( ※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 = 포인트 적립일자 기준 3년 )<br/>
5. 회원이 3년간 설문조사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, 미사용된 포인트는 통보 없이 자동 소멸. <br/><br/>
단, 조사참여의 기준은 조사완료가 아닌 조사참여시도를 의미함"
포인트는 어떻게 모으나요?
포인트는 설문조사 및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회원님께 드리는 소정의 답례입니다.<br/><br/>
회원님께 도착한 설문조사를 완료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해 주시면 해당 포인트를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.
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회원의 연령에 따라 PASS머니 또는 상품권으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<br/><br/>
1) 만 19세 이상 회원
· PASS머니로 전환 후 현금 인출이 가능합니다.
· 5,000P 단위로 전환 가능하며, PASS머니 전환 후에는 PASS머니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.
<br/><br/>
2) 만 19세 미만 회원
· 모바일 상품권(GS25/CU 편의점 상품권 5천원, 1만원, 3만원 중에서 선택)으로 전환 가능합니다.
· 상품권 전환 신청일자에 따라 안내된 일자에 일괄 지급됩니다.
- 매월 1일~15일 신청 시 해당 월 25일에 지급
- 매월 16일~말일 신청 시 다음 달 10일에 지급
- 지급일이 토/일/공휴일인 경우에는 직전 영업일에 지급함
<br/><br/>
단, 아래의 2가지 경우 필요서류 제출 후 전환이 가능합니다.<br/>
① 포인트 전환 신청 금액이 월 누적전환 50,000P를 초과할 경우, 소득세 신고 대상자로 필요서류 제출 후 전환 가능합니다.<br/>
② 포인트 전환 신청 금액이 연간 누적전환 125,000P를 초과할 경우, 기타소득세(지방 소득세 포함) 8.8%가 부과되며, 소득세 신고 대상자로 필요서류 제출 후 전환 가능합니다.
<br/><br/>
[과세신고 제출 정보]<br/>
① 성명<br/>
② 주민등록번호<br/>
③ 휴대전화번호<br/>
④ 신분증 사본(앞면)<br/>
⑤ 본인 명의 계좌번호
<br/><br/>
전환을 원하시는 경우, 고객센터(
pass@wizpanel.co.kr
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는 건가요?
포인트는 설문 응답 완료 시 실시간 적립 됩니다.
단, 일부 조사의 경우 지정된 적립일에 포인트를 지급하는 경우도 있으며, 이 경우 설문 조사 참여하기 전에 사전 안내를 합니다. 설문 응답이 불성실 한 경우, 포인트 지급에서 제외되거나 향후 조사 참여 기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포인트는 얼마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?
포인트는 최소 5,000P부터 사용 가능하며, 1포인트는 현금 1원의 가치와 동일합니다.
참여 가능한 설문이 없다고 나와요
모든 조사는 조사의뢰처에서 지정한 대상자 조건이 있습니다.
회원님의 기본 정보(성별/연령/지역 등)을 토대로 조사 대상에 해당하는 회원님께 설문조사를 보내기 때문에
조사 참여 기회는 많을 때도 적을 때도 있습니다.
‘설문앱테크’를 이용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다양한 설문조사 및 이벤트에 참여하며, 이에 대한 보상으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.<br/><br/>
적립된 포인트는 PASS머니(만 19세 이상) 또는 상품권(만 19세 미만)으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?
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.
휴대폰을 정지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?
휴대폰이 일시 정지된 경우에도 서비스 가입은 유지되나 일시 정지를 해제하기 전까지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.
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?
PASS 앱을 초기화하더라도 설문앱테크 가입 정보는 유지 됩니다.
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?
"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미가입자로 전환되며, ‘설문앱테크’에서 제공하는 무료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.<br/><br/>
또한 현재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 및 포인트 전환 신청 내역이 모두 삭제되오니 유의바랍니다."
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?
무료 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 가능합니다.<br/><br/>
[PASS 앱 "전체" 화면 > 설정 > 서비스 설정/해지 > 설문앱테크 > 설문앱테크 해지]
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PASS 앱을 통해 무료서비스 이용가능합니다.<br/><br/>
설문앱테크 서비스 진입 시, 비회원인 경우 무료회원으로 가입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?
안드로이드(Android OS) 6.0 , 아이폰 (IOS)11.0 이상 PASS 앱이 설치되는 모든 단말에서 이용 가능합니다.<br/><br/>
단, 통신사 출시 단말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'설문앱테크'는 어떤 서비스인가요?
설문조사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했을 때 포인트 보상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.
1
Search
검색대상
제목
내용
제목+내용
회원아이디
회원아이디(코)
글쓴이
글쓴이(코)
또는
그리고
검색어
필수
검색
닫기